2022/09 4

차에서 마니 해 보면서

영맨~영맨~!! 젊은이 우울해할 필요없어 내가 말했지 영맨~!!왜냐면 넌 새로운 도시에 있으니까 YMCA~!!YMCA에 머무는것은 재밌다 요즘 오전시간에는 YMCA 수영장에서 YMCA음악에 맞춰 모듬땐스를 추면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 졌습니다 수십명의 할머니와 할배들이 듬직한 풍체를 자랑하며 흔들어 제끼는 모습을 보면서 근육질만 키우는곳에서 20여년 운동하다 YMCA로 옮기기를 넘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배를 맘데로 내밀어도 반도 못따라가는 내 몸매 옥순씨는 완전히 모델수준입니다 간밤에 하나님께서 나를 불렀습니다 어이~히블내미 니가 요즘 엄청 차카게 사는것 같아 내가 선물로 나무 한그루를 줄테니깐 니 맘속에 심어서 잘가꾸면 아홉개의 열매가 맺혀 너를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으로 만들어 줄끼다~하자나요 그..

카테고리 없음 2022.09.23

비가오나 눈이오나

세상 속에 고된 나의 하루도 항상 니가 있었어 나의 삶이 허물투성이라도 내손을 잡아준 사람 나와 같은 고통의 길을 걷고 같은 꿈을 바라봐 주는 믿음 너의 손을 붙잡고 끝없는 폭풍속을 이 거친 파도속을 뛰어들 자신이 있어 눈물도 초라함도 이 또한 지나가리라 너와 함께 내 마지막까지 나와 같은 고통의 길을 걷고 같은 꿈을 바라봐 주는 믿음 너의 손을 붙잡고 끝없는 폭풍속을 이 거친 파도속을 뛰어들 자신이 있어 눈물도 초라함도 이 또한 지나가리라 너와 함께 내 마지막까지 해낼 수 있다는 마음과 넘어지고 일어서는 말 없는 그 강인함으로 칼날 같은 길 위에 서 있어도 끝없는 폭풍속을 이 거친 파도속을 뛰어들 자신이 있어 눈물도 초라함도 이 또한 지나가리라 너와 함께 내 마지막까지 너와 내 삶의 끝까지 꺼끌꺼끌한 ..

카테고리 없음 2022.09.16

손주들과 함께 폭포구경

오늘은 인도의 유명 디자이너 크리시다 로드리게스의 유언-을 적어보면서 시작해 볼까나 합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모델이자 패션 디자이너이며 작가인 인도의 크리시다 로드리게스라는 여성이 암에 걸리게 되었습니다. 2018년 9월9일 40세의 나이로 위암말기로 사망했습니다 (우리는 겉에 입는것만 신경을 쓰다가 우리의 피부를 사랑하는 것을 잊고산다 내몸 구석구석까지 사랑해 주어야 한다) 그녀가 임종 직전에 사람들이 읽기를 바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나는 지구에서 가장 유명한 차를 갖고 있다. 그러나 나는 병원 휠체어에 앉아 있다. 나의 집에 디자인이 다양한 옷과 신발, 장신구 등 비싼 물건이 많이 있다. 그러나 나는 병원의 하얀 환자복을 입고 있다. 은행에 아주 많은 돈을 모아 놓았다. 그러나 지금 내 병은 많은 돈..

카테고리 없음 2022.09.08

이민 초창기

9월을 맞이하고 첫 주말인 금요일을 시작합니다 주말에는 점심장사를 두시간 하기에 옥순씨를 집에두고 혼자서 출근을 했습니다 모처럼 맞이하는 옥순씨의 자유시간 좀 편히쉬면 좋으련만 출근전까지 여자들의 보이지 않는 집안일로 잠시도 쉬지 않는것 같습니다 세개층이 항상 반질반질 정돈된 집안내부 말씀을 들으며 항상 웃는 옥순씨 여보~왜 빨리 출근안하고 밍그적거려요~? 일찌기 나가봐도 블로그 할일이없떠~쓸말도 엄꼬.. 사진찍어 놓은것도 없꼬 말이다 했더니 ~ 지난사진 하나씩 건져올리면 되자나요 그리고 당신은 독수리 타법을 시작하면 그냥 줄줄이 할말이 적히는거 알아요 당신은 천재니깐요 하네염 또 띠아주는 옥순씨 굿쨥!! 하면서 출근을 하는데 세상에서 내가 젤 행복한 사람처럼 느껴졌습니다 지금까지 지내온것 주의 크신 은..

카테고리 없음 2022.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