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 3

호수에 그린 그림

지난 주일날 추수감사주일 예배를 보았습니다 풍성한 과일을 보면서 얼마전에 가정예배때 읽은 에스겔47장 12절이 생각났습니다 강 좌우 가에는 각종 먹을 실과 나무가 자라서 그잎이 시들지 아니하며 실과가 끊치지 아니하고 달마다 새 실과를 맺으리니 그 물이 성소로 말미암아 나옴이라 그 잎사귀는 약 재료가 되리라 아멘~~!! 미쿡에온지 한달이 조금 넘었을때 즈음 하늘같은 이민 고참님 집으로 여러명이 초대를 받았습니다 맛난 음식을 대접받고 거실에 놓여진 자그마한 테레비에 가라오케가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내 차례가 되어 한국에서 노래방 가수티를 내지않고 다소곳이 마이크를 두손으로 잡고 점잔케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김종환씨의 존재의 이유~~언젠가는 너와함께 하겠지 지금은 헤어져 있어도 니가보고 싶어도 참고있을 뿐이지 언..

카테고리 없음 2022.11.22

어데로 갈까나

오늘은 - '언더우드의 기도 낙서장' 中 - 에 한부분을 기록하면서 주말을 시작해 볼까 합니다 “걸을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설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들을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설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들을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말할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놀랍게도 누군가의 간절한 소원을 나는 다 이루고 살았습니다. 놀..

카테고리 없음 2022.11.11

섹쉬한 배추

주말 오전에는 항상 직원들과 함께 라면을 먹는날입니다 배가 불러 세상걱정 없으니 라면에 대해 더 깊이 알고 싶어졌습니다 일주일에 세박스 그러다 보니 아틀란타에 가면 라면부터 먼저 구입을 합니다 해서 오늘은 우리나라 라면 역사에 대해서 공부를 해 보겠습니다 우리나라 라면의 생일은 1963년 9월 15일입니다 식량부족으로 절대 빈곤에 처해 있던 1963년9월 삼양식품이 일본으로 부터 기술을 도입하여 '치킨라면'을 선보이면서 시작되었고 그 후 2년 뒤인 1965년 롯데공업㈜ 에서 롯데라면이 생산하면서 국내 라면시장이 활성화되었습니다 뒤이어 신한제분의 닭라면, 동방유량의 해표라면, 풍년식품의 뉴라면, 풍국제면의 아리랑라면 등이 생산되면서 메이커들의 난립상을 보였으나 1969년에 이르러 농심과 삼양의 2개사 체제..

카테고리 없음 2022.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