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보양탕 드세요

히블내미 2016. 7. 20. 03:02

사랑하는 님들 반갑심더~

폭염에 말복날
긴 더위 지치신 님들을 위해
원기 회복에 짱 좋고
활력 팡 팡 채워드리는 맛난 음식으로
한턱 쏩니더.

이곳에 오신 님들께는 공짜로 대접해 드리니
맘놓고 양껏 드시길 바랍니다.
언제든지 리필 가능하거든요~ㅎㅎ



밤새워 가며 가마솥에서
정성으로 끓여낸 음식이 무엇인지 궁금하시지예?ㅋ



특별식인 대게 삼계탕과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해서
지친 몸을 원기 회복 시켜주는
영양만점 갖가지 삼계탕을 잡수시고...



먹으면 기운이 나고 신진대사를 원할하게 한다는
전복 삼계탕도 있으니 맘껏 드시고
활기차고 건강한 여름 나시길 바랍니더.






기름진 음식에 술 한잔 빠지면 섭섭하시죠?
그래서 정이 철 철 넘치게 이슬이도 한 잔 따라드리공~



생맥주는 통째로 들여다 놓았으니
각자 기분 좋을만큼만 드시면 좋겠어요.



우리의 건강과 우정
그리고 카페 발전을 위해
브라보~~ 건배도 함 하시공~



아참~ 요즘 대세인 유산균이 풍부한
우리의 전통주 막걸리를 빼놓으면 섭섭하지예?



술을 잘못하는 여친님들을 위해
달콤한 와인도 준비했으니
뒤로 빼지 마시고 한잔씩 잡수보세욤~



탕은 싫다고 하시는 님들 위해
한약재 넣고 푹 삶은 족발을 드리니
상추에 착 착 올려서 맛나게 잡수시공....



삼겹살을 된장과 갖은 향신료 넣어 푹 삶아
기름기 쫙 뺀 보쌈도 있으니
갓 버무린 겉절이로 싸드시면 맛이 끝내주지예
아공 침 넘어가네~ㅎㅎ



나는 죽어도 '끼니는 밥이다' 하시는 님을 위해
상다리 부러지게 차려 놓았으니 어서 잡수이소..



디저트로 싱싱하고 새콤달콤한
갖가지 과일도 준비되어 있심더.



님들~
잘 잡수셨어요?
이렇게 눈으로...마음으로만 대접해드리지만
제 사랑과 정성은 담뿍 담았다는 걸 아시예?ㅎㅎ

연일 폭염과 열대야에
맛난 음식으로 기운 쳐지지 않도록 보양하시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시원한 여름 보내이소~^^*

-
          -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두막  (0) 2016.07.20
가을생각  (0) 2016.07.20
언제든지 오세요  (0) 2016.07.20
지금쯤 내고향은  (0) 2016.07.20
복받고 살잖아요  (0) 2016.07.20